고양이사료 어스본 사촌 프로팩 사바나프라이드 급여후기


아옹이를 키우면서 제일 고민되는 사료인거 같아요.
여러 사료를 거쳐서 지금 ANF 홀리스틱에 안착했지만
더 좋은 사료가 나왔다는 소식이 있거나
체험단 이벤트를 하면 꼭 신청부터 하게되더라구요 ㅎㅎ

이번 고양이사료는 프로팩입니다!
어스본 사촌이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~
같은 제조사에서 만들었거든요.



누나 내 사료와쪄?
하는 듯한 표정의 가을이 ㅋㅋㅋㅋ
볼 때마다 귀여워♥








뜻밖의 택배에 나도 신나고 아옹이들도 신났어요 ㅋㅋㅋㅋ
기쁘다 프로팩 오셨네~
택배상자에서 꺼내놓으니 슬금슬금 모여든 괭이들
지네들껀지 어떻게 아는걸까요 ㅎㅎ








프로팩 사바나 프라이드 인도어 포뮬러
키튼이라 애기들도 먹일 수 있어요.
그만큼 영양분이 풍부하기 때문에
다이어트 하는 아옹이들한텐 효과가
없을 듯 해요~








그레인프리 글루텐프리
제가 사료에서 제일 중요하게 보는 포인트에요.

사용원료
닭고기분말, 완두콩, 닭지방, 병아리콩, 타피오카, 건조비트펄프, 흰살생선, 분말셀룰로오스, 완두콩단백질, 천연향신료, 아마씨, 건조계란, 사과, 블루베리, 당근, 시금치, 크렌베리, 타우린, 엘라이신, 베타카로틴 등

영양성분
단백질 34% 지방 15% 섬유소 9% 수분 10% 비타민E 200IU비타민C 35mg 타우린 0.15% 오메가6 2.5% 오메가3 0.5% DHA 0.05%







얼마전에 여름맞이 미용하고 온 하양이.
좀 없어보이긴 하지만 그 미모 어디 안 갔어요 ㅎㅎ
언니야 그만 찍고 빨리 열어봐라
하는 표정이네요.ㅋㅋㅋㅋ







프로팩 사바나프라이드 알갱이는 좀 작아요.
고양이사료 고를 때 사료크기도 체크하게 되는데
가끔씩 하양이가 폭풍흡입하고 그대로 토하는 경우가 있어서ㅠㅠ
프로팩은 크기는 작아도 납작하고 연해서
아작아작 잘 삼킬 수 있을거 같아요.







ANF 홀리스틱과 프로팩 사바나프라이드 사료크기 비교~
프로팩이 좀 더 작고 납작해요.







그릇에 주자마자 코 박고 먹어주는 하양이랑 가을이.
기호성 진짜 좋은거 같아요.
이제까지 먹여본 사료 중에 제일 폭발적인 반응인듯 ㅎㅎ
근데 고양이들은 왜 지네 그릇꺼 안먹고
저렇게 크로스해서 먹는걸까요.
주먹꾹이라는 웹툰에 똑같이 그려놔서 빵 터졌던 기억이 있어요.
참 알다가도 모르는 괭이들♥









싹 비운 그릇을 보면 얼마나 흐뭇한지 몰라요.
응가도 건강하게 잘 보고 냄새도 좀 덜한 느낌적인 느낌!
무른 변 말고 예쁜 맛동산 싸주면 참 좋죠 :-)
ANF 홀리스틱이랑 섞어서 먹이려구요.
가격도 2kg에 2만원대라 가성비 좋은 사료에요.
괜찮은 사료 알게되서 뿌듯합니다.
내새끼들 건강하게 키우려면
집사의 고양이사료 공부는 끝이 없는거 같아요 :-)







캣츠나라에서 무상제공한 제품으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!
Posted by iammeou
,